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.
갓차케어는 현재 예약제로 운영되며, 당일세차는 어렵습니다.
서비스 이용 시간은 지역별 매니저 예약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유막제거 및 발수코팅은 단지 내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.
워셔액 충전 서비스 신청 시 세차 예약일 최소 1일 전에 담당 디테일러에게 요청해 주세요.
광택 및 유리막 코팅 시공은 갓차 직영 매장에서 시공을 하기 때문에 예약일 최소 1일 전에 갓차 고객센터 또는 담당 디테일러에게 문의해 주세요.
반포 자이는 갓차모빌라이즈 직영팀 또는 우수 가맹점으로 매칭됩니다. (외국인 노동자 및 아르바이트생 고용 X)
방문세차 신청 시 바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, 해피콜 유선 상담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.
지하주차장 (또는 필로티 주차장)에서만 세차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혹한기, 폭염, 우천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실외(야외) 세차 서비스는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진흙, 새똥, 수액 등 심한 오염으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진행 불가한 경우, 물세차 후 이용해주시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내부 세차 시 귀중품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, 카시트는 직접 탈부착을 권장해드립니다. (요청 시 추가 비용 발생)
세차 과정에서 데미지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, 클리어 코팅층의 미세한 스크래치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해당 데미지는 정상적인 작업 범위 내의 결과임을 안내드립니다.
하이그로시 부위는 스치기만 해도 기스가 날 수 있으므로, 해당 부위의 세차를 원치 않으실 경우 담당 디테일러에게 미리 전달 부탁드립니다.
외부 세차 시 세차로 인해 발생하기 어려운 도장면의 심각한 손상(페인트층 손상으로 판금·도색이 필요한 상태)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일정 변경은 예정일 1일전까지 배정된 디테일러와 일정 조율 후 가능하지만, 당일 노쇼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 결제 후 세차 서비스가 진행되기 전까지는 예약 취소가 가능하며, 취소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순차적 상담진행으로 배정이 지연될 수 있으며, 1~2시간 대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(평일 09:30 ~ 18:00, 주말 및 공휴일 휴무, 고객센터 (1544-5853))